Hanyang Women’s
University

비브이에스-한양여자대학교-대표썸네일이미지 비브이에스-한양여자대학교-대표썸네일이미지-모바일

Client

Hanyang Women’s
University

Service

  • Strategy
  • UI/UX Strategy
  • Web Design

Overview

한양여자대학교는 ‘미래를 선도하는 디지털 혁신인재 양성’이라는 교육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융복합 선도대학’이라는 한양여자대학교의 비전과 Identity를 사이트에 녹여냄과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와 함께 효율적인 운영환경을 구성하는 온라인 홍보 플랫폼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까지 사이트 리뉴얼의 전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Strategy

  • 1Planning

    69개의 홈페이지의 통합 구축 사업 설계
    최신 트랜드 적용을 통한 홍보채널 역할 강화
    사용성을 고려한 UI/UX 설계

  • 2Design

    한양여자대학교만의 스타일가이드 수립 및 구현
    학교의 가치를 담은 디자인으로 아이덴티티 고도화
    사용성을 고려한 깔끔하고 직관적인 콘텐츠 구성

  • 3Development

    홈페이지 기능 최신화 및 솔루션 도입
    안정적인 운영 환경 구현
    개발표준방안 도입

Main

한양여자대학교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시각적 요소를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사용자 관점의 간결한 UI로 편리함을 갖추고, 아이콘과 그래픽요소를 통해 직관적이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입학안내 Main

입학안내 홈페이지는 한양여자대학교의 입시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최근 입시 정보를 갤러리 형식으로 펼쳐주고, 전체적으로 사용자가
어렵지 않게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학과홍보

우리는 한양여자대학교 사이트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서 독보적인 홍보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학과 홍보 페이지를 제안했습니다.
이용자에게 반응하는 인터렉션을 추가하여 이용자의 흥미와 집중도를 높이고
다양한 비주얼과 오브제를 활용하여 심미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