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ju Institute

of Technology

Award

Web Award Korea Innovator

Client

Yeoju Institute
of Technology

Service

  • Strategy
  • UI/UX Strategy
  • Web Design

Overview

대표 홈페이지 및 입학, 기관 등 주요 패밀리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여주대학교의 비전과 아이덴티티를 공유하고 체계적인 유지관리를 위한 통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서 비즈니스 플랫폼을 확립하고 대학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주력하였다.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반응형웹 기술을 도입하고 운영상의 안정성과 관리의 효율성을 확보하기 위해 CMS 기능을 개선하였다.

Design Concept

비주얼 시각화를 통한 브랜딩 강화

Tone & Manner

비주얼과 UI 컬러를 적용하여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브랜드를 표현하였다.

Medi Tech, Smart Tech, Culture Tech 카테고리별 고유색상을 적용하여 콘텐츠 성격에 따른 차별화된 섹션 구분으로 다양한 주제별 정보 접근이 편리하고 주목도를 높여 사용성을 높이고자 하였다.

Contents Grid System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한 UI를 유지할 수 있도록 그리드 시스템을 적용 다양한 콘텐츠들을 일정한 패턴을 가지고 통일성 있게 디자인 하였다. 그리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중요도 순으로 콘텐츠를 재배열하고, 고객들이 콘텐츠를 인지함에 있어서도 빠르고 쉽도록 구성하였다.

Icon Design

UI에서 파생된 원형 형태를 활용하여 도전적이며, 창의, 역동적인 방향성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표현하였다.